본문 바로가기
인물

플로렌스 퓨 ( Florence Pugh ) | 영화 배우 | 블랙위도우

by Go뚜기 2023. 2. 20.
728x90
반응형

플로렌스 퓨는 스칼렛 요한슨이 출연한 마블의 '블랙위도우'에서 함께 출연을 하여 한국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편이다.  플로렌스 퓨는 영화 블랙위도우에서 스칼렛 요한슨의 라이벌 '옐레나 벨로바' 역으로 출현하였다. 플로렌스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화려한 액션을 선보여 대중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특히 아크로바틱한 몸동작을 바탕으로 실전 무술을 선보이는 킬러의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다. 그녀는 블랙위도우 촬영당시 스턴트맨들이 있는 곳으로 직행하여 대역 배우에게 직접 스턴트에 관한 것을 질문하고 몸으로 배우는 기회를 즐겼다곤 한다.

 

플로렌스 퓨, 블랙위도우, 인스타그램

본명 : 플로렌스 퓨 (Florence Pugh)
출생 : 1996년 1월 3일 
국적 : 잉글랜드 
신체 : 163cm
직업 : 배우, 싱어송라이터

 

영화감독 박찬욱은 최고의 신인 배우로 플로렌스 퓨를 언급한 적이 있다. 그만큼 플로렌스 퓨의 연기는 깊이가 있다. <레이디 맥베스>에서 플로렌 스 퓨는 자신의 욕망에 따라 살아가는 19세기 여인 캐서린을 완벽하게 연기하였다. 당시에 그녀의 나이는 단 17살이었는데도, 광기의 욕망에 사로잡힌 캐서린의 모습을 섬세하게 나타냄으로써 괴물 신인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다. 

 

플로렌스 퓨, 인스타그램

 

플로렌스 퓨는 허례허식을 좋아하지 않으며 본인이 관심이 있는 것들에 대해서는 적극적으로 표현한다. 일반적인 사회의 관습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판단을 존중하며 길을 만들어 가는 태도를 지니고 있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결코 놓치고 싶지 않다고 하였다. 허스키하고 큰 목소리를 지닌 그녀는 매사에 늘 활기차다. 

 

 

플로렌스 퓨, 인스타그램

 

 

 

플로렌스퓨는 21살 연상의 배우 겸 감독인 잭브라프와 3년여 간 열애를 하다가 2022년에 최근 헤어졌다. 이후 영국에서 함께 학교를 다녔던 일반인 남자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한다. 그녀의 일반인 남자친구는 포토그래퍼이다. 이 둘은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대중들 앞에서 손을 잡거나 포옹을 자유롭게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언론을 통해 공개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재밌는 일화는 플로렌스가 블랙위도우를 프레스 투어를 하는 동안 현재의 남자 친구인 구치가 사진을 찍어주었고, 퓨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가 되어 있다. 

 

플로렌스 퓨, 인스타그램

플로렌스 퓨는 데뷔와 동시에 주목을 받았으며 최근 5~7년 간 다작의 작품을 소화하며 연기력으로 인정을 받은 케이스이다. 퓨의 외모에 대한 사람들의 부정적인 반응이 많았는데, 퓨는 일부러 자신이 맡은 배역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것을 거부했다. 할리우드에서는 여성의 신체에 대한 성적 매력을 강조하는 것을 중시하는데 퓨는 그러한 관습을 거부하고, 자기 자신을 존중하며 배역을 준비했다고 한다. 

 

플로렌스 퓨, 인스타그램

 

2023년 발렌티노 패션쇼에 참가한 플로렌스 퓨는 가슴이 훤히 비치는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몇몇 사람들이 그녀의 패션을 지적하며 비난을 하였으나 플로렌스는 나의 가슴이 보이는 것이 사람들에게 불쾌함을 줄 수 있지만, 그 옷을 입고 내가 행복하기에 난 그것을 입을 것이라고 소신을 밝혔다. 

 

 

플로렌스 퓨도 자신의 신체에 대한 긍정이 매우 강한 편으로 보이며, 사람들이 여성을 신체적 특징으로 평가하는 것을 거부하고, 모든 여성의 삶이 존중받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퓨가 어떠한 행보를 보여줄지 지켜보자.

 

플로렌스 퓨, 인스타그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