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엘레나 캠푸리스 (Elena Kampouris) | 영화 배우 | 그녀는 누구인가? 와이프라이크

by Go뚜기 2023. 2. 18.
728x90
반응형

엘레나 캠푸리스 (Elena Kampouris)는 미국 국적의 1997년생 영화, 연극배우이다. 영화 '와이프라이크'에서 AI 로봇으로 출현하였는데 비현실적인 아름다운 외모로 한국 사람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게 되었다. 와이프라이크는 SF스릴러 영화로서 남자가 짝사랑하는 여자를 살인하고, AI 로봇으로 만들어 비이성적인 사랑을 꿈꾸는 내용이다. 영화에서 엘레나는 '메러디스'라는 AI로봇을 완벽하게 연기하였는데, 로봇에서 인간의 감정적인 요인을 발견하고, 스스로 정체성을 깨달아가는 과정을 잘 보여주고 있다. 이 영화는 인간에 의해 창조된 로봇이 감정을 느끼며 정체성을 고민하는데, 로봇을 인간의 단순한 소유물로 볼 것인지에 대한 논쟁을 시청자에게 심어주었다. 

⦁출생 이름 : 엘레나 캄푸리스
⦁생일 : 1997 년 9 월 16 일
⦁키 : 1.7m ( 170cm )
⦁출생지 : 미국 뉴욕시
⦁국적 : 미국인
⦁종교 : 그리스 정교회
⦁직업 : 여배우
⦁아버지 : 알렉산더 캄 푸리스
⦁어머니 : 아이비 배리
⦁배우자 : 미혼

와이프라이프, 메러디스 역 엘레나 캄푸리스 / 인스타그램

 

그녀의 아버지는 패션디자이너이고, 현재 와인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어머니는 프랑스 출신의 미국인으로서 예술가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뉴욕 토박이 출신으로 어렸을 적부터 배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있었다. Weist-Barron School of Acting, Diane Hardin School of Acting을 통해 연기력을 키워왔다. 엘레나 캠푸리스는 2014년  영화 'Men, Women & Children' 에서 거식증에 걸린 10대 여학생 앨리슨 도스 출현하였다. 170cm의 큰 키에 날씬한 몸매로 여학생들의 워너비 모델로 뽑히기도 했다. 이후 '나의 그리스식 웨딩 2', '7번째 내가 죽던 날', '와이프라이크' 등에 출현하였다. 

 

엘레나 캄푸리스, 170CM , 인스타그램

 

그녀가 처음 오디션을 보러갔을 때, 캐스팅이 될 지에 대한 확신은 없었다고 한다. 그녀의 아버지가 그리스인이지만 엘레나는 큰 키에 금발머리에 하얀 피부 때문에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는다. 자신의 모습을 담은 비디오테이프를 관련자들에게 보여주면서 연기의 기회를 노렸던 엘레나는 실제로 영화에 캐스팅이 되자 눈물을 흘리며 '나의 꿈이 실현되었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엘레나 , 인스타그램

그녀의 할아버지는 그리스의 조그만한 섬에 살았는데, 1951년에 먹을 물이 충분하지 않아 섬에 많은 인구가 상주할 수 없었다고 한다. 어렸을 적부터 여름마다 할아버지가 계신 곳으로 갔는데, 섬에 단 8명만 살고 있었다고 한다. 정부에서 주는 지원금이 너무 적어서 식수를 공급받을 수 있는 시설을 건설하는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한다. 그때 그녀의 할아버지가 만 93세 때가 되어서 물을 찾아 섬에 사는 주민들이 물을 마음 놓고 마실 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엘레나 캠푸리스 , 인스타그램

 

평소 엘레나는 새로운 것을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며, 체육관에서 운동을 하는 것을 특히 좋아한다고 한다. 넷플릭스에서 슈퍼 히어로 영화인 '주피터의 유산'에서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지만 아버지와의 갈등으로 영웅으로 살아가기에 내면적 갈등을 겪는 클로이 역할을 맡았는데, 그녀의 연기력에 당시 다른 배우들이 에너지가 넘치며 대화가 즐겁다고 칭찬했다. 

 

그녀는 모든 연기가 마침표가 아닌 느낌표로 끝나요!

엘레나 캠푸리스 , 인스타그램

 

엘레나는 어렸을 적부터 정겨운 가족의 품 안에서 자랐는데, 단 한 번도 실제로 친구들이나 주변 지인들이 주최하는 파티에 참여한 적이 없다고 한다. 그녀는 올빼미형 스타일로 차를 마시며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하고, 쇼핑몰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옷을 사는 것을 선호한다고 한다. 

 

엘레나 캠푸리스 , 인스타그램
엘레나 캠푸리스 , 인스타그램
엘레나 캠푸리스 , 인스타그램
엘레나 캠푸리스 , 인스타그램

 

2023년 기대되는 여배우로 선정된 엘레나는 연기자로서 잠재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주요 언론사에서도 훌륭한 재능을 가진 영화배우다라고 평가를 내리고 있다. 최근 언론에서 그녀가 가족들과 친지들을 초대하여 비밀리에 결혼을 한 것 같다는 뉴스가 보도되어 대중들에게 큰 충격을 주기도 했다. 하지만 공식적으로 이에 대한 성명이 발표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진위 여부를 확인할 수 없는 상황이다. 개인적으로 앞으로 더 많은 영화와 tv드라마로도 만나 볼 수 있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